번 호 | 질 문 | 등 록 일 |
1 | [배송] Q. 제품이 큰 경우 국내에서 배송비가 발생 될 수 있나요? | 20201126 |
A. 안녕하세요 고객님
제품의 큰 경우에는 국내 일반 택배사에서 배송진행이 어렵습니다.
큰 제품은 일반 택배사가 아닌 화물택배사로 인계됩니다.
환불택배로 배송 시 착불 배송비가 발생 될 수 있습니다.
착불 택배비는 따로 고객님께서 납부 진행해주셔야 합니다.
감사합니다.
|
||
2 | [배송] Q. 세관에 제품이 있는데 관부가세 금액이 커서 취소하고 싶어요. | 20201125 |
A. 안녕하세요 고객님
고객님의 제품이 세관에 있는데 관부가세가 발생되셨나요??
제품이 세관에 있을 경우 취소는 불가능합니다.
취소를 원하시는 경우 관부가세를 먼저 납부하여 제품을 받아보셔야합니다.
제품 받아보신 후 반품비용과 EMS 비용을 납부해주셔야 반품진행이 가능합니다.
제품이 세관에 있을 경우 취소는 어렵습니다.
감사합니다. |
||
3 | [배송] Q. 해외물류센터 출고 후 주문취소나 반품이 가능한가요? | 20201124 |
A. 안녕하세요 고객님
해외물류센터에서 제품 출고진행 후에는 주문취소나 반품이 불가능합니다.
주문취소 또는 반품진행을 하시려면 제품을 고객님이 받아보신 후 반품비용과 EMS 비용을 납부해주셔야 진행이 가능합니다.
무료로 주문취소 또는 반품진행은 불가능하며, 비용 납부 해주셔야 진행이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
||
4 | [배송] Q. 추가배송비 납부 후 출고보류가 가능한가요? | 20201123 |
A. 안녕하세요 고객님
저희쪽에 추가배송비 납부하시면 해외물류센터에 출고요청을 하게 됩니다.
해외물류센터에 출고요청 후 제품 받아보시는데 영업일 기준5일정도 소요됩니다.
해외물류센터에 출고요청 후 출고보류는 어렵습니다.
출고보류로 출고일이 미뤄지는 경우는 아주 가끔 있습니다.
해외물류센터에서 출고보류는 어렵습니다.
감사합니다.
|
||
5 | [배송] Q. 해외판매처에서 구매 후 해외로도 배송이 가능한가요? | 20201112 |
A. 안녕하세요 고객님
해외판매처 구매 후 국내가 아닌 해외로는 배송이 불가능하며, 국내로만 배송이 가능합니다.
저희는 해외구매대행업체로 국내로만 배송 진행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
6 | [배송] Q. 하자가 있는 제품이 배송되는 경우도 있나요? | 20201111 |
A. 안녕하세요 고객님
저희는 해외구매대행업체로 고개님의 제품을 하나하나 확인 후 배송진행하기 어렵습니다.
추가배송비 미납 또는 개인적인 사정으로 인해 물류센터에서 상품출고가 지연되는 경우, 물류센터내에서 상품의 보관상태에대한 책임을 질 수 없으며, 이로 인해 발생된 제품 하자는 저희쪽에서 처리하기 어렵습니다.
제품 수령 후 7일이 경과 한 후 발견된 하자도 저희가반품 또는 교환 진행하기 어렵습니다.
고객님의 부주의로 하자가 발생 된 경우, 기타 제조 공정에서 불량 등 하자가 발생한 경우에는 반품 또는 교환이 어렵습니다.
감사합니다.
|
||
7 | [배송] Q. 오배송되는 경우도 있나요? | 20201110 |
A. 안녕하세요 고객님
제품이 오배송되는 경우에는 해외판매처에서 제품을 잘 못 발송 하였거나, 해외물류센터에서 제품이 바뀌는 경우가 있습니다.
해외판매처에서 제품을 잘 못 발송진행한 경우 제품이 해외판매처로 돌아가 제품 확인 후 재배송됩니다.
해외물류센터에서 제품이 바뀌는 경우는 해외물류센터에서 제품 회수 후 재배송진행하고 있습니다.
해외물류센터에서 재배송될때에는 추가배송비 변동으로 인해 추가배송비가 발생될 수 있는 점 참고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
8 | [배송] Q. 제품이 파손되어 배송되면 어떻하나요? | 20201109 |
A. 안녕하세요 고객님
제품 받아보셨을 때, 파손된 제품으로 받아보셨으면 제품받으신 날로부터 7일 이내에 문의주셔야 합니다.
파손에 경우 언제 파손이 진행이 되었는지? 공정상에 문제 인건지? 확인 절차진행 후 제품의 교환 및 반품진행이 가능합니다.
※ 공정상에 문제로 인한 파손 및 제품 불량은 교환 또는 반품진행이 불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
||
9 | [배송] Q. 시계 등등 제품에 보증서가 포함되어있나요? | 20201105 |
A. 안녕하세요 고객님
고객님이 주문해주시면 해외판매처에 정품을 구매진행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해외판매처에서 배송진행시 보증서를 미포함하여 배송진행합니다.
가끔 보증서를 포함하는 경우도 있지만, 대부분의 해외판매처에서는 보증서를 같이 배송하지 않습니다.
저희는 해외구매대행업체로 고객님이 주문하신 제품 하나하나 확인이 어려워 보증서 여부를 미리 안내는 불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
||
10 | [배송] Q. 해외에서 주문이 강제취소가 될 수 있나요? | 20201028 |
A. 안녕하세요 고객님
네 해외판매처에 강제취소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해외판매처에서 주문했는데 품절, 재고가 없을때 강제취소하며, 배송이 늦어져서 강제취소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해외판매처에서 강제취소할때 연락을 주지 않고 주문 강제취소를 하고 있습니다.
많이 일어나는 일은 아니며, 아주 가끔 발생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